【해외축구중계】 라리가 6월 30일 헤타페 vs 소시에다드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제목 : 【해외축구중계】 라리가 6월 30일 헤타페 vs 소시에다드
댓글 0 조회   35

작성자 : 토통령코비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바야돌리드 원정에서 비기고 돌아온 헤타페. 리그 재개 후 4경기 3무1패로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승점 49점으로 어느새 리그 6위까지 내려온 상황. 챔스 진출권인 4위 세비야와의 격차는 1경기를 덜 치른 상태로 5점차가 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2점차로 추격할 수 있는 만큼 헤타페 입장에서는 상당히 중요한 경기라고 볼 수 있을 듯. DF 다코남의 출전정지에 MF 에테보 DF 카바코가 부상으로 결장할 예정이라는 것은 수비진의 가볍지 않은 전력누수로 보이지만 FW 마타,앙헬,몰리나 등 공격수들이 건재하고 특히 홈에서 7승6무3패를 기록할 정도로 강했다는 것이 고무적. 16경기 14실점만 허용한 견고한 수비 조직력에 최근 소시에다드 상대로 7경기 5승1무1패로 강세도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소시에다드. 안방에서 셀타 비고에 0-1로 패하면서 리그 재개 후 4경기 1무3패로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승점 47점으로 리그 7위까지 추락한 가운데 4경기 2득점에 그치는 등 리그 중단 전에 보여준 소시에다드의 화끈한 공격력이 주춤하고 있다는 것이 문제. FW 오야르사발 MF 외데고르 같은 공격의 핵심들의 폼이 이전만 못한 모습이다. 더불어 FW 바레네체아 MF 상갈리,구에바라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MF 이야라멘디 DF 요렌테의 출전정지로 중원과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생겼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원정에서 15경기 6승2무7패로 홈 강세에 비해 기복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도 아쉽다.


3연패를 당하고 있는 소시에다드가 2명의 징계 공백에 공격 핵심들이 리그 재개 후 떨어진 폼으로 고전하고 있다. 헤타페 역시 아직 승리가 없지만 3경기 연속 무승부로 특유의 견고한 수비력을 앞세워 무너지지 않고 있다는 점. 홈에서 강한 면모에 최근 소시에다드전 7경기 5승1무1패의 강세를 고려하면 헤타페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 : 헤타페가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소시에다드 상대로도 최근 상대전적에서 우위에 있고 특히 공격 핵심들의 폼이 리그 재개 후 떨어진 모습의 소시에다드가 3연패를 당할 정도로 흐름이 좋지 않은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U/O]] : 헤타페가 홈에서 견고한 수비를 자랑한다는 점. 그라나다전 패배 이후 최근 3경기 2실점으로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주축 선수들의 부진으로 리그 중단 전의 경기력이 사라진 소시에다드 상대로 2.5 기준 언더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승패]] : 헤타페 승

[[핸디]] :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U/O]] : 2.5 기준 언더 ▼ (추천)

이 게시판에서 토통령코비님의 다른 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