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축구분석 5월31일 K리그 수원FC vs 부천FC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제목 : 국내축구분석 5월31일 K리그 수원FC vs 부천FC
댓글 0 조회   163

작성자 : 토통령코비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5월31일 18:30 수원FC 부천FC K리그분석

경남을 홈에서 3-1로 꺾은 수원FC. 3연승을 달리며 리그 2위로 올라섰다. 4경기 연속골을 터뜨린 FW 안병준의 결정력이 폭발하고 있고 FW 마사 MF 말로니의 활약으로 선이 굵은 수원FC의 공격축구가 위력을 보여주는 모습. 특히 전방에서부터 강하게 압박하는 과감함이 많은 찬스로 이어지고 있다. 다만 경남과의 경기는 상대 수비진의 치명적인 실수가 여러 번 나온 덕을 봤다는 점에서 부천과의 경기는 수원FC에게 고비가 될 수 있다. 지난 시즌 4경기 1무3패로 부천에 약했다는 것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부천. 제주와의 한이 서린 대결에서 종료 직전 실점을 허용하며 3연승을 마감했다. 90분 내내 탄탄한 수비력을 보여주며 제주의 공세를 막아냈지만 마지막 순간에 무너지는 모습. 져서는 안되는 상대에게 패한 만큼 3연승으로 분위기가 좋았던 부천의 아쉬움은 더욱 크게 느껴진다. 다만 4경기 2실점만 내준 수비진이 지난 시즌보다 더욱 탄탄해진 가운데 MF 조수철,김영남이 버티고 있는 중원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FW 바비오,바이아노를 앞세운 역습의 세밀함만 가다듬는다면 송선호식 선 수비 후 역습은 어느 팀을 상대로도 끈적함을 기대해볼 만하다.

3연승으로 기세가 오른 수원FC. 3경기 10골을 몰아치며 공격력이 폭발하고 있다. 다만 부천의 수비 조직력이 만만치 않고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수원FC에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의외의 결과가 충분히 나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수원FC가 3경기 10골을 몰아친 공격력을 앞세워 기세가 오른 상태지만 부천 상대로 최근 2시즌 1승1무6패로 매우 약했다는 점. 특히 부천의 탄탄한 수비력은 제주전 패배에도 빛났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의 경우 부천의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수원FC의 공격력이 폭발하고 있지만 부천의 수비가 탄탄하고 송선호 감독의 선 수비 후 역습에 고전해온 수원FC의 부천전 약세를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수원FC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이 게시판에서 토통령코비님의 다른 글
제목